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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Q&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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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  •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?
  • A
  • olleh tv 서비스 이용요금은 후납으로 기존 전화요금 납부와 동일한 방식입니다.

    고객님의 기존 KT 집전화 요금(또는 KT 인터넷 요금)에 합산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Q
  •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
  • A
  • KT 공유기의 와이파이(와이파이) 속도가 느리시나요?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.

     

    [와이파이(와이파이) 속도 저하 간단 조치 방법


  • Q
  • 결합상품중 개별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?
  • A
  • 결합서비스에 포함된 개별 상품 해지 시 잔여 상품만으로 결합이 가능할 경우 결합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


    ※ 이 경우 결합 상품으로 남는 잔여 상품에 대해서는 할인반환금이 없으나 결합 약정기간 내 

    해지되는 개별 상품에 대해서는 결합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.

    (단, 모바일은 결합 할인반환금 없음)

    해지문의는 kt 고객센터(국번 없이 100번/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)로 문의 주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


  • Q
  • 상품간 명의자가 틀려도 결합이 가능한가요?
  • A
  • 네, #명의자가 달라도 상품간 명의자가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상 또는 #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혼인관계증명서, 

    또는 입양관계증명서 또는 친양자관계증명서 상 가족관계임이 증명될 경우 결합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
    ※ 단,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함

    ※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함


  • Q
  • 복지할인을 받고 있는데 추가 할인을 받게 되나요?
  • A
  • 유선상품(인터넷, tv, 집전화, 인터넷전화)의 경우 #복지할인 과 결합할인은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. 단, #유무선결합 시 인터넷에 제공되는 총액 결합할인은 복지할인과 중복 적용됩니다.

    모바일은 #복지할인과 결합할인이 중복 적용됩니다.


  • Q
  • 유무선 결합 신규가입시 구비서류가 필요해요?
  • A
  • 유/무선 결합 신규 가입 시 구비서류

    - 본인 방문 시 : 신청자 신분증 + 모바일 명의자 전체 신분증 + 가족증빙서류

    - 대리인 방문 시 : 대리인 신분증 + 모바일 명의자 전체 신분증 + 권한 위임자의 인감증명서 + 인감날인 위임장 + 가족증빙서류 (단, 권한 위임자의 신분증 생략 가능)

    ※ 가족증빙서류 : 주민등록등본, 건강보험증, 가족관계증명서, 혼인관계증명서, 입양관계증명서, 친양자입양관계증명서 중 택1 (3개월 이내 발급 서류)


    그외 구비서류는 고객센터(114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Q
  •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혜택이 있나요?
  • A
  • 결합하신 유형, 사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모바일 혹은 유선상품(인터넷, TV, 집전화)에 대해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

    자세한 문의사항은 031-415-2500

  • Q
  • 결합상품가입시, 허용되는 가족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A
  • 인터넷 명의자(인터넷 미결합 시 집전화/인터넷전화) 기준으로 모바일 명의가 동일하거나,

    인터넷 명의자와 가족관계인 경우 결합이 가능하며, 우리가족 무선결합은 결합되어 있는 

    핸드폰 번호 중 한 번호를 기준으로 가족관계가 증명되면, 결합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가족관계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① 본인 및 배우자

    ②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(며느리/사위 포함)

    ③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/자매


  • Q
  • [인터넷장애]인터넷고장신고는 어떻게 해요?
  • A
  • 고객센터(☎ 국번 없이 100번,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)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, 

    kt.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.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. 

    ☞ 고장진단 바로가기 : https://kt.com/selfcare


  • Q
  • [인터넷전화]를 해지하려고해요.방법좀 알려줘요
  • A
  • KT 인터넷전화 해지는 온라인 해지 예약, KT고객센터(국번 없이 100번/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)

    로 전화 주시거나 KT플라자로 방문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해지 신청 시 구비서류에 대한 사항은 KT고객센터(국번 없이 100번/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)로 문의 주시면 

   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Q
  • [혜택]우량고객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?
  • A
  • KT를 가입한지 2년이 경과한 고객이 『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』을 신청하면, 요금제에 따라 매월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 해 주는 

    서비스입니다.

    ※ 쇼킹스폰서, 스마트스폰서, LTE스폰서, 5G스폰서 가입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. 

    - 단, 약정 만료 전 D-3개월 부터 만료 후 1개월 이내라면 가입 신청 가능하며 5G요금제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합니다.

    (3G/LTE 요금제 상태에서만 가입가능)


  • Q
  • [복지할인저소득층]어떻게 신청하나요?
  • A
  • 가까운 대리점, 플라자로 방문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방문 신청 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.

    - 장애인/국가유공자/기초생활수급자/기초연금수급자 : 명의자 신분증

    - 차상위계층 : 명의자 신분증,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

    ※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

    ※ 1인당 1번호에 한함 (타통신사 포함하여 1번호만 가능)


  • Q
  • [소액결제]소액결제 찬단/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  •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.

    한도조정은 KT.com , 고객센터,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


    ※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, 법인, 선불 고객의 이용불가

  • Q
  •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• A
  •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,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.

    ☎문의전화는 031-415-2500

  • Q
  • 휴대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  • 가까운 KT플라자,대리점 또는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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